Unthread로 간소화된 고객 지원
Unthread는 Slack 내에서 원활하게 통합되는 AI 기반 고객 지원 도구로, 기업이 지원 요청을 관리하는 방식을 변화시킵니다. 이는 전용 받은 편지함으로 기능하여 지원 팀이 들어오는 메시지를 우선 순위에 따라 정리하고, 작업을 할당하며, 서비스 수준을 효율적으로 추적할 수 있게 합니다. 자동화된 메시지 분류 및 응답 제안과 같은 기능을 통해 응답 시간을 향상시키고 해결 비율을 개선합니다. 사용자는 또한 중요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더 나은 로드맵 계획을 위해 사용자 정의 태그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Salesforce 및 Asana와 같은 인기 있는 도구와의 통합을 지원하여 FinTech 및 HR Tech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다재다능하게 사용됩니다. Unthread는 기본 기능을 위한 무료 버전과 고급 기능을 위한 14일 무료 체험을 제공하는 구독 기반 모델을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궁극적으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효과적인 지원 관리를 제공하여 더 나은 고객 관계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